Jackbacks' 햄버거 메뉴

목차

    서울근교 온천여행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포천 신북리조트 스프링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천여행으로 일본이나 먼 곳 가지 않아도 서울 근교에 꽤 괜찮은 온천 풀장이 있어 다녀와 봤습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천신북리조트스프링풀 입니다. 근처에 산으로 둘러 싸여있어서 꽤나 공기가 좋고 가는길도 드라이브코스로도 참 괜찮은 곳 이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온천여행 찾고 계시다면 방문하기 너무 괜찮은 곳 이었는데요. 사실 이곳은 날씨가 쌀쌀할 요즘같을 때에는 온천으로 많이 가시지만 실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풀장도 있어서 수영장으로도 이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728x90

     

    게다가 꽤나 저렴한 가격대이기 때문에 비싼돈주고 워터파크 갈 일 없이 저렴한데도 꽤나 괜찮은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가격과 위치는 포스팅 아래쪽에 명시해 두겠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외부에는 산으로 둘러싸여있고 주차장도 꽤 넓었는데요. 주말에 오후 늦게 가면 차가 꽤 가득차서 곳곳에 주차가 되어있습니다. 아침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포천신북리조트 스프링폴 운영시간 및 요금

    포천 신북리조트 스프링폴은 온천장만 따로 이용하실 수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풀장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온천장만 이용하실 경우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당연히 남/여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각자 여탕 및 남탕 내에서 목욕만 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오전 8시 - 오후 6시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 온천탕 요금 : 

    온천탕 요금은 남탕 및 여탕 각각 내부 온천, 목욕탕 사우나 등의 시설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동성끼리 갈 경우에는 온천사우나만 이용해도 꽤 괜찮을 거 같습니다. 일반(정상가)의 경우에는 주중 및 주말 모두 12,000원으로 동일했습니다. 지역우대 할인가격은 9,000원 이었으며, 신북이나 청산 할인가는 8,000원 입니다. 주중에는 조조할인도 7,0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 일반(정상가) : 12,000원

    -지역우대할인 : 9,000원

    -신북 및 청산 할인가 : 8,000원

     

    ✔ 자유이용권 요금:

    자유이용권 요금의 경우에는 대인은 주중에 25,000원 주말에 30,000원이며 소인은 주중에 20,000원 주말에 24,000원 입니다. 하지만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격도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인 : 주중 25,000원 / 주말 30,000원

    - 소인 : 주중 20,000원 / 주말 24,000원

     

     

    자유이용권은 온천장 뿐만 아니라 야외풀장까지 모두 이용하실 수 있는 입장권입니다. 개인적으로 수영복이랑 모자(수영모 또는 캡모자)를 꼭 챙겨오셔야 이용가능하고 혹시 챙겨오지 못한분들이라면 수영용품도 판매는 하고 있습니다. 

     

     

     

    ✔ 이용요금 할인 받는방법

    현장에서 즉시 온천사우나 이용권 및 풀장까지 자유이용권을 구매하게 되면 위에서 알려드린것과 같은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지만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예매로 하루전에 예약하고 가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에는 사용불가하기 때문에 네이버 예매 이용하시려면 꼭 적어도 하루 전에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포천 신북리조트 주소 및 위치

    포천 스프링폴 위치는 아래와 같고 주소는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571 " 입니다. 네비게이션에 검색해서 가면 편합니다.

     

     

     

     

     

    오전 8시에 오픈이고 저희는 오전 10시경 도착했는데 벌써 끝나고 나오는 사람들도 있었고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 오후정도 됐을 때 사람이 좀 있는 편이었어서 오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부도 꽤나 넓습니다. 입장권을 미리 예매하셨다면 매표소에서 표를 교환한 후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바깥에 신발장도 있고 식당도 있습니다. 식당은 내부 수영장과도연결이 됩니다.

     

     

     

    혹시라도 수영복을 못챙겨오신 분들은 수영복코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이런데에서 급하게 사게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긴 힘들고 급하니 그냥 아무거나 사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우나온천 내부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오히려 저는 사우나온천 내부가 수영장보다 좋았습니다. 노천탕도 따로 있기 때문에 바깥풍경을 보면서 온천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노천탕의 물온도가 미지근하고 탕이 2개인데 그 중 1개의 탕만 온천이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실내 온천사우나탕은 탕 종류도 많았고 물도 따뜻하고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바깥으로 나가 풀장에서도 조금 놀아보았습니다.

     

     

    실내 풀장이 엄청 넓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놀기엔 괜찮았고, 밖으로 나가면 노천탕도 탕이 2개가 있었는데 사람이 가득차있어서 들어가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실내 풀장은 그렇게 큰건 아니었지만 아이들이 놀기엔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가족단위로놀러와서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 뿐만아니라 장년층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있었고 물온도도 체온과 비슷한 온도여서 춥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포천신북리조트에서 온천하고 나오니 몸이 매끈하고 개운했고 밖에 나와 괜찮은 한식집 찾아서 이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김치찌개 2인분에 코다리 2인분이었는데 산나물위주 반찬이 참 건강한느낌이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밥도 솥밥으로 1인분씩 제공이 되어 깔금하고 맛있었습니다.

     

     

     

    서울근교 온천여행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포천 신북 리조트 추천합니다.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괜찮고, 아이들 데리고 가서 당일로 물놀이하고 오기 너무 좋습니다.

     

     

     

     

    다만 현재 포천 신북 리조트가 리모델링 계획이 있어서 2023.03.13 부터는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가서 이용불가하다고 하니 며칠 남지 않은 기간 내에 즐겁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728x90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